《햄릿》, 윌리엄 셰익스피어
페이지 정보
본문
붙임참조
첨부파일
-
Der Schauspieler tritt als Hamlet auf.pdf (158.2K)
10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1-19 14:45:51
- 다음글'백년동안의 고독'을 읽고 -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25.01.16
댓글목록
한상도님의 댓글
한상도 작성일 Date
기본학교 졸업생 단톡방에 민석님께서 '제 나름의 공부와 훈련을 녹아내렸다고 자부할 수 있는 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' 라고 말씀하시며 이 글을 소개해주셨습니다.
저는 아직까지 한번도 민석님의 글에 댓글을 단 기억이 없는데, 이번 글은 민석님께서 '나름의 공부와 훈련을 녹아내렸다고 자부할 수 있는 글'이라고 하셨기에 질문을 드려보고자 합니다.
이는 개인적인 궁금증에서 나오는 질문이라기보다는, 아무래도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서 드리는 질문입니다.
질문 1. 결론 부분이 이해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. 결론 부분의 '1) 가상과 현실'의 두 번째 문단의 첫 문장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. "그러나, 그래서 뭐 어쩌라는 것인가?" 혹시 이 질문에 대한 답이 해당 문서에 있는지요?
질문 2. 이 해석문을 읽으면 저에게 어떤 이익이 있나요?
김민석님의 댓글
김민석 작성일 Date
1.결론 마지막 문단에 있습니다. 이것은 또 다른 지문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고 변주되어야할 글이라 당장은 조심스럽게 표현되어 있습니다.
2.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정말 어렵습니다! 글을 여러번 썻다 지우고 있는데요. 가능하다면 빠르게 자유게시판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언제나 질문은 제 자신을 시험해들게 해 두려움과 공포에 몰아넣으면서도 한층 발전하게 합니다. 질문 감사드립니다.